학원판촉물 무엇으로 해야 하나
학원판촉물 무엇으로 해야 하나
Blog Article
매일 30도를 넘나드는 폭염이 계속되는 가운데 더위를 이기기 위한 여름용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더워진 날씨에 개업기념품으로 가게 상호가 들어간 부채와 USB를 꽂아 사용하는 선풍기를 사은품으로 주고 있다.
무점포 창업을 도와주는 보물섬기프트는 2만여가지의 판촉물과 사은품을 취급하고 있다. 조아기프트를 통해 소호창업을 진행한 보물섬기프트에서는 여름용품 카테고리를 신설하여 휴대용으로 활용도가 높은 마이보틀 물병과 기업로고 삽입이 가능한 아이스 텀블러 등 다양한 개업기념품을 선보이고 있다.
기업의 로고가 들어가 있어 자연스러운 광고효과에 좋은 개업기념품은 실생활에서도 유용하게 활용되기 때문에 많은 기업체에서 판촉물제작을 문의하고 있다.
생활필수품으로 자리를 잡은 스마트폰은 보급대수가 4000만대를 넘어서면서 보조배터리 시장이 급속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보조배터리의 수요가 늘어나면서 기업이나 업체에서는 판촉물로 주문 제작하여 홍보용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모색중이다. 이에 보물섬기프트에서도 다양한 스타일과 용량을 갖춘 보조배터리를 선보이면서 업계에서 입소문이 나고 있다.
판촉물 전문 업체인 보물섬기프트의 관계자는 “기업의 이미지와 로고를 삽입하여 제작하는 판촉물은 기업의 브랜드와 홍보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실용적이면서 실속있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다양한 카테고리와 아이템을 통해 체육대회나 회사 야유회 기념품 등도 선보이고 있으며 수건이나 무릎담요 등의 돌답례품 뿐만이 아니라 특이한 돌잔치답례품도 만나 볼 수 있다.
판촉물은 브랜드 인식 및 제품 홍보용으로 사용되고 있다. 홍보나 마케팅이 필요한 기업체는 물론, 가족 행사, 매장 개업 행사 등에서도 판촉물, 답례품을 제작하기도 한다.
회사의 이름처럼 항상 도전정신을 가지고 새롭고도 참신한 아이템을 발굴하고 개척하여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회사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나이가 들면서 부모님 선물, 친척의 돌잔치, 가족의 회갑연, 커플기념행사, 결혼식, 홍보행사 등 살아가면서 매년 다양한 행사를 맞이하게 된다. 이러한 행사들은 뜻을 기념하기 위하여 기념품이나 감사하는 마음으로 답례품, 홍보를 위한 판촉물 등을 준비한다.
또한 사업을 구상하는 사람들은 개업을 하기까지 오랜 시간과 많은 노력을 기울인다. 특히 음식점이나 업소의 개업행사에서 빼 놓을 수 없는 부분이 현수막, 전단지, 판촉물 등 개업행사 용품이다. 그만큼 행사를 준비하는 사람은 신중하고 꼼꼼히 체크하여 후회 없는 구매를 위해 노력해야 한다. 개업기념품은 불특정 다수의 사람에게 주는 것이기 때문에 업체 측에서는 적당한 가격이지만 저렴한 느낌이 들지 않는 기념품을 선호하기 마련이다. 또한 상점의 이름만 크게 써서 사용하지도 못하는 개업기념품이 아니라 깔끔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여야 한다.
그래서 상상이상은 항상 새롭게 변화하는 시장구조 속에서 온, 오프라인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행복한 쇼핑공간을 만들고자 온라인 종합판촉물 쇼핑몰을 운영하는 하고 있다.
홍보경쟁이 치열한 학원가에서는 볼펜이나 USB메모리, 다이어리 등이 인기를 누린다. 상상이상은 참신한 아이템으로 꾸준한 변화를 시도하는 도전정신으로 학원은 물론 관공서, 학교 등에서도 다양한 판촉물의 구매율을 높이고 있다.
상상이상은 생활잡화, 사무문구, 주방용품, 스포츠레저, 선물세트, 상패트로피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판촉물 제작 전문 업체 판촉이지에서는 블루투스·에코백·다이어리·가습기 등 제품력이 뛰어난 생활용품, 디지털 용품, 사무 용품 등을 로고 및 문구 인쇄가 들어간 판촉물로 제작할 수 있어 많은 고객이 찾고 있다. 특히 판촉이지의 경우 최저가 상품 구성, 깔끔한 인쇄와 정확한 납기일 준수로 고객의 재방문율 및 재구매율이 높은 편이다.
또한, 판촉이지는 풍부한 경험을 통해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다 경쟁력 있는 상품을 click here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으며, 고객에게 맞춤화된 제품을 제안하기 위한 적극적인 고객 응대가 가능하도록 카카오톡 및 전화상담, 직접 방문 상담 서비스 등 체계적인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다.
자영업에 종사하고 있는 김 모 씨(38세)는 “운영하고 있는 매장을 홍보하기 위해 판촉물을 제작하고자 했다. 판촉물 관련 검색을 하다 우연히 판촉이지를 접하게 되었는데, 제품군이 상당히 다양하고 독특한 상품들이 눈길을 끌었다.”라며 “마음에 드는 제품을 발견해서 상담을 진행했는데 친절하고 빠른 답변, 업종에 맞는 판촉물 추천 덕분에 합리적인 가격에 퀄리티 있는 판촉물을 제작할 수 있었고, 고객들의 반응도 뜨거웠다.”라고 답했다.